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수 맛집] 유어 네이키드 치즈

by 초이경 2023. 4. 2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성수 맛집 유어 네이키드 치즈 추천드립니다! : ) 

성수를 자주 안 가서 잘은 모르지만 메인 스트릿에 있지는 않아요. 

그래서 잘 찾아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치즈와인 둘 다 잘 모르지만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좋아하실 장소에요.

곳곳에 꾸며진 인테리어도 너무 귀엽고 기분 좋았습니다.

 

저는 슈퍼 머쉬룸 크림 파스타와 오야꼬 더치베이비 팬케이크를 먹었는데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아마 다른 메뉴들도 틀림 없이 맛있을 것 같아요 : )

성수에서 귀여운 분위기에서 식사하실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엄청나게 많은 치즈와 와인
주방 및 카운터입니다
이렇게 사이드 테이블도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이렇게 큰 가운데 테이블에서 먹었답니다
귀여운 소품 및 군것질 거리가 있어요
귀여운 장소
나이프와 포크도 괜히 귀엽죠 ? :)
슈퍼 머쉬룸 크림 파스타
오야꼬 더치베이비 팬케이크

리뷰하면서 보니까 다시 한 번 꼭 가보고 싶네요..!

언제쯤 가볼 수 있을까요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