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강남 맛집] 바비레드

by 초이경 2022. 11. 21.
728x90
반응형

이미 강남역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 바비레드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강남역에 자주 가는 편은 아닌데도 바비레드는 2번이나 가봤어요! 

너무 비싸지도, 너무 싸지도 않은 적당한 파스타집 느낌이라서 큰 부담없이 갈 수 있는 식당입니다.

여긴 선결제 시스템이고 메뉴를 보고 종업원이 주는 종이에 체크 후 결제하면 됩니다!

저는 2인 세트를 먹었고 스테이크 샐러드랑 로제파스타(?) 레몬에이드를 먹었어요. 

파스타는 맵기 조절이 가능해서 기본인 2단계를 선택했는데 생각보다 꽤 매콤했으니 매운 거 잘 못드시는 분은 1단계로 드시는 게 좋겠어요(불닭볶음면 종종 즐겨먹는 정도입니다) 

제가 간 6시에는 한 두 테이블 정도 있었는데 식사가 끝날 즘인 7시 30분 쯤에는 테이블이 꽉 차있고 웨이팅이 시작되려는 것처럼 보이더라구요 : ) 

여유롭게 식사하시려면 조금 더 서둘러서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지하 같지 않지만 지하 층이어서 알뜰폰인 저는 데이터가 잘 안터졌어요..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