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연남동 맛집] 여덟

by 초이경 2022. 12.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남동 맛집 여덟을 포스팅할 건데요~
연남동 좀 다녀보신 분들은 한 두번 정도 보셨을 거예요 되게 눈에 띄는 아담한 집이거든요
친구랑 다음에 여기 와보자 해놓고 겨울이 되어서야 왔네요
보시는 것과 같이 아담하고 따뜻한 느낌의 파스타 집이에요
저는 파스타1 리조또1 시켜먹는 걸 좋아하는데 여긴 리조또가 없어서 파스타2, 피자를 시켜먹었어요
파스타는 바질토마토오일파스타, 감자옹심이매운크림파스타를 먹었고 피자는 볼로네제피자를 먹었어요!
일단 감자파스타는 약간 매콤한데 옹심이가 너무 쫀득하고 맛있었고 바질파스타는 토마토가 진짜 맛잇었어요!
피자도 좋았고~~ 분위기도 좋고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연남동에서 식사하실 곳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셔요 :)
매주 월, 화는 정기휴무이고 브레이크타임은 따로 없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