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후기

[다이어트 보조제] 올라잇 그린/블루 내돈내산 후기

by 초이경 2023. 2.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인스타에서 진짜 핫한 다이어트 보조제 올라잇 후기입니다

미국 나가기 전에 살을 빼고 싶어서 지금 여러가지 다이어트를 병행하고 있는데요

그 중 하나로 올라잇 보조제를 함께 섭취했어요! 

 

결과부터 말하자면 저한테는 별로 효과가 없었습니다~

제가 그전에도 이런 저런 보조제를 많이 먹어봤는데 저는 보조제가 잘 안 드는 사람인가봐요 ㅎㅎ.. 

인스타에서는 보통 날짜를 두고 공구하던데 저는 고민하다가 그냥 네이버에서 상시 판매하시는 분한테 샀구요

공구 가격이랑은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더라구요 

 

1월 초부터 pt(일주일에 2-3번, 50분 정도), 야식 끊기를 병행했는데... 

살이 잘 안빠지다가...

이번 주에 놀이공원 갔다가 점심 먹고 바로 혜성특급 타는 바람에 급체해서 한 이틀 굶었더니 그제야 1키로가 빠지더라구요 

 

물론 홍보하시는 분들은 잘 파셔야하니까 엄청 극단적으로 홍보하시는데! 

실제로는 그 정도는 아니다~ 약간의 극단적인 식단이 같이 곁들여줘야 되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저는 그러지 못했어여~~~~~~~~~~~~~~~~~~~~~~~~~~~ ㅠ.ㅠ

 

혹시나 올라잇 그린/블루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짤막한 후기를 남겨요 !

그럼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