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후기

[뮤지컬 후기]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 지크슈 후기

by 초이경 2023. 3.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뮤지컬을 보고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
저는 가족들과 뮤지컬 보는 걸 좋아하는데요!
그동안 봤던 뮤지컬들은 대충(영웅, 명성황후, 매드슨 카운티의 다리, 오페라의 유령(런던), 스위니토드, 레베카, 노트르담드파리, 라이온킹, 맨오브라만차 등등) 이렇고 유명한(?) 뮤지컬은 챙겨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지크슈가 위 작품만큼 유명한지는 잘 몰랐구요..(뮤알못)
기독교인이라 예수님 얘긴가!!!!!!!하고 가족들이랑 같이 가씁니다.
이번에 50주년 기념 한국 공연이라고 하고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극이 올려져서 다녀왔습니다. 이전에는 세종문화회관이랑 샤롯데시어터에서 했네요 여튼 큰 무대가 필요하진 않아 보였습니다.
전반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고요 찾아보니 앤드루 로이드 웨버라는 아주 유명한 작곡가가 넘버를 썼더라구요! (남편이랑 넘버 별로라고 욕했는데 괜히 알고보니 괜찮았던 것 같기도..?ㅎ...)

 

 

대략적인 줄거리는 교회다니시는 분들은 뭐 모르는게 이상할 정도로 잘 알려진 유다의 배신과 예수님의 죽음이었는데요.
중간에 마리아가 예수님을 갖고 싶다고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턱이 빠질 뻔 했습니다
기독교 뮤지컬은 아니니까 어느 정도 각색이 필요했을 것 같긴 하지만 파격적이긴 했어요
이게 50년 전에 이정도 소재였으면 신성모독이라는 얘기는 충분히 들을만 했겠어요
근데 또 소재만 빌려왔다기엔 그 부분 외에는 성경이 잘 반영되어 있어서 턱이 다시 들어갔지만요(남편은 예수님을 너무 나약한 인간으로 그린거 같아서 별로였대요)

뮤지컬을 보고 찾아보니 호불호가 좀 갈리는 작품이었더라구요.
특히!!!!!!! 예수님 십자가에 매달고 빽빠지로 콘서트하는 유다...
유다,, 죽은거 아니였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약간 몰입이 와장창 깨져서 웃참 3번 정도 했네요
어찌됐든 제 결론은 비기독교인들이 오히려 맘편히 볼 수 있었던 뮤지컬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어제의 캐스팅이었는데요. 유다가 서은광인건 1부 끝나고 알았어요. 1부 초반에 약간 불안정해서 읭 했는데 아이돌이라는 얘기를 듣고 좀 납득갔어요. 그렇다면 아이돌 치고는 괜찮은 정도였어요(제가 아이돌 나오는 뮤지컬을 극혐해서요...). 그리고 2부에는 많이 나아지더라구요(빽바지 빼고).

마이클 리.. 씨디 틀어놓은 줄 알았고요. 너무.. 너무 잘해요 짱입니다. 조승우 다음으로 높은 점수를 주고싶슴다!
그리고 부모님이 보고싶어했던 김바울! 어디선가 티비에서 나온 것 같던데 와 저음 진짜 잘하고.. 멋있었어요!
그 외 배우들도 너무너무 잘하셨구요. 마리아 김보경 배우도 제가 레베카에서 봤었던 것 같은데 역할이 맘에 안들었다 뿐이지 노래와 연기는 아주 좋았습니다.

 

 

 

 

 

 

 

여기가 교회랑 연결되어 있는 관이라서 잘 찾아보고 가셔야 해요! 그래도 곳곳에 안내는 잘 되어 있어요.

 

 

마이클 리 하이! 마이클 리 보고 마저스 라고 하더라구요! 인정! 넘 잘해쓰

 

 

자 다시 한 번 안내해주고요

 

 

 

 

 

 

 

 

 

중간 중간에 이렇게 되어있는데 그렇다할 포토존은 없었어요..
포토존에서 사진 찍는 게 간지인데요...

 

2층인데 홀 자체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2층에서도 충분히 배우들의 얼굴을 식별할 수 있었습니다!

 

 

이건 여러 가지 안내문입니다~ 들어가시기 전에 한 번 보세요

 

러닝타임은 쏘쏘에요. 약~~~~~~~~~~~~~~~~~~~~~~~~~~~~~~~~~~~~~~~간 지루~~~~~~~~~할 뻔~~했어요
유다 빽바지로 정신 나갔다가 정신 차려보니 뮤지컬이 끝나있더라구요...
그리고 앵콜곡은 지쟈스가 안나옴.. ㅠ.ㅠ 아쉬워요

그래도 진짜 진짜 오랜만에 보는 뮤지컬이었고, 눈이 꽤 와서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났어요!
여러분들도 가족들과 뮤지컬 통해서 좋은 시간 보내보세요!

주차는 어렵다고 다른데 대라고 문자와서 저희는 주변 공영주차장에 했는데 주차 많더라구요.. 그냥 주차장에 하세요! (꿀팁!)
그럼 안녕! 메리크리스마스 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