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제주 남원읍 카페] 모카다방

by 초이경 2022. 12. 29.
728x90
반응형

푸근한 곰 아저씨의 옆에 있는 모카 다방입니다!
같은 컨셉을 공유하고 있는 것 같았구요
노란색 외관이 또 눈에 띄네요
들어가보니 레트로 풍의 소품들이 굉장히 많았구요
맥심 커피 광고도 찍은 곳이었어요
저는 후 일정이 있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테이크아웃해왔는데 시간이 넉넉하다면 자리를 잡고 천천히 커피를 마셔봐도 참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여러분들도 한 번 들러가보셔여

바로 넘어 바다가 보여요
옛날 필름 카메라도 장식되어 있네요

햇살이 쫙 들어오던 때 였어요
마음이 편안해지죠!

어디서 이런 빈티지 병들을 구해오셨을까요

귤도 무료로 나눠주셔요

와 저 옛날 티비와 공중전화 비디오까지!

써니텐

오래된 라디오랑 시계도 멋있어요

곰돌이가 모카다방을 잘 안내해주네요
여러분들도 들려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