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포닥 일기/가 볼만한 곳

[뉴욕 맛집] 갤러거스테이크하우스 (기본 런치세트와 추가 10oz 스테이크 헷갈리지 마세요!)

by 초이경 2023. 12.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다시 미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려고 일부러 보스턴이 아닌 뉴욕으로 들어왔는데요.
뉴욕의 맛집을 찾아보다가 가성비 스테이크 맛집이라고 알려진 갤러거스테이크하우스를 방문했어요.
예약은 약 한 달 전쯤 했고 첫 오픈 시간인 11:45 에 예약을 했습니다.

뉴욕 곳곳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많이 나지만 그 중 가장 제일은 이 갤러거스테이크하우스였어요.
캐롤이랑 크리스마스 장식이 진짜 영화속에 한 장면에 들어와있는 기분이 들게 해주더라구요.

저희는 대표 메뉴인 런치 세트를 시켰고, 에피타이저-스테이크-디저트로 팁과 세금 제외 $29의 가성비 좋은 맛집이에요
다만 저희는 $18를 추가로 한 10oz 스테이크를 시켰는데요..
주문과 계산 모두 추가 메뉴로 찍혀있는데 정작 나온 건 기본 스테이크였어요  

뒤늦게 알게 돼서 식당을 나온 후 예약 시스템, 전화, 인스타그램 연락을 하고 있는데 여전히 답을 못 받고 있네요..
얼른 처리가 됐으면 좋겠어요
혹시 여러분들도 방문 계획이 있다면 꼭 잘 확인하시길 바래요.
기본 스테이크는 썰려나오고 10oz 스테이크는 통으로 나옵니다!

식전빵입니다 시나몬향이 나고 맛있었어요

에피타이저인 오늘의 스프와 클램차우더는 못 찍었는데 둘 다 야채스프 느낌이 났어요.
특히 클램차우더는 보스턴 스타일이랑 달라서 마녀스프 먹는 기분이었지만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
다만, 조개 해감이 덜 되어 마지막에는 계속 모래가 씹혔어요..ㅠ

스테이크

이 사진이 바로 문제의.. 스테이크 사진입니다.
물론 맛은 당연히 있었는데요.
정확하게 웨이터가 확인하지 않고 저희도 미리 메뉴 숙지를 하지 않아 이런 문제가 생긴 것 같아요.
손님이 많아서 서빙하는 웨이터가 자주 바뀌는 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단체 손님들도 많이 오더라구요

이건 디저트로 뉴욕치즈케이크와 초콜렛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뉴욕치즈케이크를 더 추천해요!

계산서에 10oz 가 추가 되었지만 실은.. 먹지도 못한 것이었다는 것.. $36달러 무조건 받아낼 겁니다..

이 이슈만 아니었다면 저희도 정말 완벽하게 잘 즐길 수 있었을텐데요..
괜히 제가 영어를 못 해서 그런건가 너무 미리 알아보지 못했나 탓을 하게 되기도 하고 얼마간 시무룩했어요.
어쨌든 얼른 문제가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정확하게 잘 알아보고 가시는 분들은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요!

https://youtu.be/kuWUPC8u_08?feature=shared


이건 저희가 갔다 온 뉴욕 브이러그에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