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포닥 일기/가 볼만한 곳

[하버드 경기 관람] 다트머스 대학 풋볼 관람 (단 돈 10$-20$?)

by 초이경 2023. 11.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오늘은 가을 시즌에 보스턴 주변에서 즐길만한 것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포닥 월급으로는 여러 문화 생활을 하기가 쉽지가 않은데요. 

특히 미국은 스포츠의 나라인데 스포츠 관람비가 꽤나 비싸서 엄두를 내기가 쉽지 않아요.

그런데 최근 보니 가을에 하버드와 다른 아이비리그가 여러 스포츠 경기를 하고 가격 또한 크게 비싸지 않아서 추천 드리고 싶어요! 

 

https://youtu.be/VW95fbHhZCU

저희가 다녀온 후기 영상이에요! 

 

저는 최근 다트머스와 함께하는 풋볼 경기를 보러 갔다왔는데요.

티켓 값은 단 돈 10$ 였습니다! 

 

2023 Football Tickets - Harvard University - Official Athletics Website (gocrimson.com)

 

Harvard University - Official Athletics Website

Principled Leadership Academic Integration Competitive Excellence Top Story Stories Calendar Events Results Events Events Videos Calendar Events Results Events Events Photos Slideshow

gocrimson.com

 

이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티켓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저는 하버드 인앤아웃 티켓팅을 이용해서 조금 더 저렴하긴 했는데 여기를 들어가보니 20$로 판매하고 있네요..!

그래도 프로 풋볼 경기에 비하면 아주 저렴하다는 점.. 

 

남은 경기는 11/11 만 있지만 풋볼 경기 외에도 다양한 경기가 마련되어 있으니 꼭 한 번 살펴보세요! 

응원하는 치어리더와 마칭밴드를 보는 것도 꽤 재미있었어요.

풋볼 자체를 처음 보는데 룰을 조금만 익혀가시면 훨씬 잘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harvard crimson

 

아참! 하버드를 응원하실 때는 하버드 크림슨 색(자주색)을 입고 가주시는 센스!

전 비슷한 색 갭 후드를 입고 갔는데 전혀 문제 없었어요 :)

 

havard football stadium

 

저는 다음 주에 열릴 농구 경기도 가보기로 했어요!

재미있게 보고 또 후기 남길게요!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